본문 바로가기

Agile

Agile OST 2007

김창준님의 주관으로 애자일 방법론에 대한 OST(Open Space Technology)가 열립니다.

: Agile OST 2007

이번 OST 주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물론 주제가 아래로 제한되어 있지는 않을 겁니다.

- 게임 개발에서의 애자일
- 웹기획/개발에서의 애자일
- 테스트 자동화
- C 언어 프로젝트에서의 애자일
- 애자일 퍼뜨리기
- 일과 삶의 균형 되찾기/유지하기 (혹은 더 짧은 시간 일하기)
- ...

예전 글처럼 최근? 게임 업계에서 Agile과 TDD의 도입이 활발해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 관련 쪽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실 것 같습니다.
저는 게임을 소프트웨어의 종합선물 세트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OST로 Agile을 우리 팀, 우리 회사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고자 합니다.
게임업계와는 상당히? 다른 분위기의 회사지만 분명히 저희와 비슷한 문화를 가진 회사에서 그런 적용 경험이 있으신 분들도 계실 테고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저는 다행히 오늘 고향에 다녀오자마자 컴퓨터를 켜고 신청해서 참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여성 신청자는 아직 자리가 남아 있네요... 여성분들은 어서 신청 하시기를... ^^;

시간 : 2007년 9월 21일 13:50 ~ 18:00
장소 : KBS 신관 5층 국제 회의실